배우 박보검이 소속사를 옮겨 YG엔터 산하의 '더 블랙 레이블'로 이적을 했습니다. 박보검은 새로운 소속사 더 블랙 레이블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더 폭넓은 행보를 이어간다고 밝혔습니다. 2023년 영화 '원더랜드' 개봉예정이며, 새로운 드라마에서 아이유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를 옮긴 박보검
박보검이 이적한 더 블랙 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프로듀서 TEDDY가 2016년에 설립한 힙합 레이블이자 연예 기획사 입니다. 처음엔 YG 산하 힙합 레이블로 시작했다가 2020년 YG엔터의 지분을 정리하고 독립된 레이블로 거듭났습니다. 현재 소속 아티스트중 뮤지션은 자이언티, 전소미, 브라이언체이스, 태양이 있고 배우는 엘라그로스, 박보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힙합 레이블 성격을 강하게 보여주었던 소속사가 배우들을 영입하면서 사업을 확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 정보>
- 1993년생 올해 31세
- 키 182cm, 몸무게70kg
- 혈액형 O형
- 학력: 서울목동초 / 목동중 / 신목고 / 명지대 영화뮤지컬 학사 / 상명대학교 대학원 뉴미디어음악 석사 재학
- 데뷔: 2011년 영화 블라인드
- 종교: 기독교
- 병역: 해군군악의장대대
- MBTI: ESFJ
영화 원더랜드 개봉 소식
영화 원대 랜드는 호화 출연진으로 시작부터 이목이 집중된 영화입니다. 박보검, 배수지, 최우식, 정유미, 탕웨이, 공유 등 이름값 높은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2020년 4월부터 제작에 들어갔지만 코로나 창궐로 개봉이 미뤄져 2023년이 돼서야 하게 됐습니다.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장편 상업영화에 입문한 김태용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장르는 SF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영화는 세상을 떠난 가족과 연인을 A.I를 통한 가상의 세계 원더랜드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내용입니다.
아이유 박보검 주연 <폭싹 속았어요> 소식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를 히트시킨 김원석 감독과 쌈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으로 백상예술대상 극본상을 받은 임상춘 작가가 만나 또 하나의 인생드라마가 탄생될 예정입니다. 아직 촬영예정이며 방영이 언제 될지는 정해진 게 없어서 추후에 나올 소식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폭싹 속았어요 기본정보
-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처스
- 장르: 로맨스, 시대극
- 연출: 김원석
- 극본: 임상춘
- 출연진: 이지은,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 촬영기간: 2023년 2분기 예정
- 방송기간 미정
드라마 제목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 방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1950년대의 제주도에서 태어나는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이지은)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4계절의 아름다움으로 풀어낸 드라마라고 합니다. 문소리와 박해준이 각각 이지은과 박보검의 장년 시절 역할로 캐스팅된 거라고 하네요.
댓글